<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여행] 강원도 양양 여행 추천 코스

일상

by 오아한 2022. 2. 4. 16:38

본문

 

 

여러분 양양 자주 가시나요~

양양이 생각보다 가까운거 아세요?

떠나고 싶을 때 자주 찾게 되는 곳인데요ㅎ

맛있는 막국수집과 카페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소개할 막국수집은요~

"해담 막국수"라는 곳인데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곳인데

외관부터 맛집 스멜~~?

 

 

내부도 나무 느낌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고

반찬 하나하나가 맛있었어요~

빨리 다른 음식을 맛보고 싶네요~!

 
 

 

저희는 막국수 말고도

메밀전병과 메밀만두를 추가로 시켰어요~

보기로도 맛있어 보이죠?

메밀을 주 재료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메밀이 쫀득하고 맛있고 안에 속 재료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모두 비빔막국수를 시켰어요~

육수를 따로 주기 때문에

비빔막국수를 더 추천하시더라고요~

 

 

 

메밀 자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

면이 직접 반죽해서 그런지

쫄깃하고 메밀이 꽉 찬 느낌이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막국수에 들어있는 명태회가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추가로 더 시켜서 먹었어요~!! ㅎ

 

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음식점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외진 곳인데도 연예인 사인이 있는 거 보니

유명한 거 맞는 거 같죠??

 

양양에서 회 말고 먹을 곳 없을까?

하시는 분들은 막국수 추천드려요 :)

 

 

 

 

여기는 어딜까요?

"레이크지움" 이라는 카페인데요~

양양인데 바다전망이 아니라 호수전망이라

갈까 망설였는데~

가깝기도 하고 전망이 예쁜 곳이라 해서 방문했습니다!

 

 

 

외관부터 하얀 건물이 인상적이었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그림이 많아서 아트센터 느낌이었어요~!

 

 

 

2층 테라스에서 보이는 전망이에요~

날씨가 흐려서 아쉽긴 하지만

호수전망이 너무 예쁘고

야외도 잘 꾸며진 곳이었어요~!

 

 

 

음료에서도 센스가 느껴지죠?ㅎ

귀여운 컵에 담아서 주네요~

 

 

 

녹차라떼를 시켰는데

이쁜 라떼아트 디테일까지~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ㅎ

 

 

 

앙버터도 같이 시켰는데

패키지로 몇 개씩 들어있는데

맛있어서 금방 먹었어요ㅎㅎㅎ

 

 

 

야외 풍경인데~

일단 경치가 너무 좋아서

앉아서 커피 마시면 분위기 GOOD~

연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차가 계속 들어오더라고요~~ㅎ

 

바다 앞 카페는 사람도 많고 지겹다 하시는 분들~

예쁜 전망과 맛 동시에 원하시는 분들

여기 카페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