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 추천] 피자마루 신메뉴 휴게소 피자

일상

by 오아한 2021. 11. 29. 10:05

본문

 

 

오늘 점심은 맛있는 거 드셨나요?

피자마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급 점심 메뉴 피자로 결정~!(야호)

 

 

인원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이탈리안 치즈 피자와 휴게소 피자

2판 시켰습니다~ㅎㅎㅎ

 

 

 

와~ 대박 둘 다 엄청 맛있어 보이죠?ㅎㅎ

 

 

신메뉴 휴게소 피자는 두 컷~!

치즈 크러스트 빵으로 해서 그런지 통통하네요?

휴게소 피자는 이름처럼휴게소에서 볼 수 있는 소떡소떡+알감자 조합입니다!ㅎㅎㅎ

누가 생각했는지 신박하죠?

 

 

보이는 것처럼 뿌려져 있는 소스도 소떡소떡에는 케첩과 머스터드 조합으로

달짝지근한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알감자도 크게 두 개씩 들어가 있고

베이컨과 크림?소스에 조합이 좋았어요!!

근데 일반 피자보다 토핑과 맛이 자극적이라

많이 먹기는 힘들수도..ㅎ

 

 

이탈리안 치즈도 처음 먹어보는데

치즈가 고소하고 콘이 많아서 맛있었어요!!

 

저는 도미노파라 피자마루는 안 먹어봤는데

먹어보니 맛있는데??!

(피자는 다 맛있지...ㅎ)

특별한 신메뉴를 점심에 먹어볼 수 있어서

행복한 점심시간 이었어요~!!

 

오늘 저녁 특별하게 신메뉴

"휴게소 피자" 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