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천 여행] 충북 제천 가볼 만한 곳 당일 여행 추천코스-2편

일상

by 오아한 2021. 12. 16. 17:59

본문

 

안녕하세요~여러분~!

제천 여행 코스-2편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식사 후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식사가 끝나면 어김없이 당기는 디저트

인터넷에 알아보니 청풍호 앞에

이쁜 카페가 있더라고요

 

바로 "커피라끄" 라는 카페입니다

위치가 신기하게 주유소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데 좀 헤맸어요ㅜ

찾아 오시는 분들은 밑에 사진 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카페가 깔끔하고 경치가 좋아요~

 

 

생각보다 카페가 엄청 커요~!

주문 받는곳/내부에서 먹는곳

중간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요

 

 

 

음료 주문하는 곳인데~

내부도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햇빛이 아주 잘 드네요ㅎ

 

음료 주문하는 옆에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 진열 되어 있어요~

모두 제가 좋아하는 종류에요

저희는 티라미수, 뉴욕치즈케이크, 아메리카노, 딸기 주스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것 같았는데

예쁘고 맛있었어요ㅎㅎㅎ

 
 

 

커피 맛도 괜찮고 경치도 좋고~

저는 딸기주스?라떼를 마셨는데 안에 딸기가 많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테라스 너무 좋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멀리서 봐도 경치 GOOD~

사진에는 청풍호가 잘 안 보여서 아쉽네요.. ㅜ

실제로는 청풍호가 바로 앞에 있어

청풍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점심도 카페도 탁월한 선택~!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케이블카를 타러 GO~GO~

 

 

 

 

제천은 역시 청풍호~!!

청충호 케이블카를 타러 가보겠습니다~

청풍 호반 케이블카 15,000원

크리스탈 20,000원

저희는 일반 케이블이 아닌 바닥이 유리로 된 크리스탈 캐빈을 구매했어요~

조금 더 비싸지만 크리스탈캐빈 추천~!

저희는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인터넷이 1,000원 정도 저렴하기도 하고

현장 예매는 복잡하고 불안해요.. ㅎ

 

 

 

기대하지 않고 탄 케이블카였는데

제대로 시기를 맞춰 온 거 같아요~!

단풍도 이쁘게 물들어 있고

제가 타본 케이블카 중에 최고의 경치였어요~!

 

 

 

전망대에 도착하면 확 트이는 경치가 펼쳐지고

청풍호와 단풍경치가 한눈에~

포토존도 많아요~ 느므~좋다~좋다~

전망대에 오니 청풍호가 더 멋있게 잘 보이네요~!

제천에 놀러 오면 타보시는 걸 추천!!!!! 추천!!!!!

 

 

이런 사진 여행 가면 하나쯤은 필수죠?ㅎ

이렇게 일정 마무리~

짧았지만 정말 알차고 즐거웠던 제천여행이었어요~!

당일로 갑자기어디 떠날곳 없나? 고민하시는분들은

맛도 경치도 맛있는 제천으로 놀러 오세요~!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