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맛집] 멕시칸 식당 갓잇(GOD EA) 도산공원점

일상

by 오아한 2021. 9. 13. 17:07

본문

맛집 찾다가 발견한 곳

분위기 좋은 멕시칸 식당 "갓잇"

소개해드릴께요~

갓잇은 요즘 핫한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로 북적북적

여기가 핫플레이스??!

입구부터 분위기가 카페느낌?이라서

놀랐어요~! 이런곳이 있었나?

여기는 갤러리인가 음식점인가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고급스럽죠??

타코 먹으러 왔는데..여기 맞나요?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 세련됐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자세히 못 찍었어요

ㅜㅜ

메뉴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저희는 BRILLIANT 2인 세트 중에서도 GOD엔칠라다 시켰어요~

"GOD 엔칠라다+타코 2pcs+포테토칩+또띠아+과카몰리"

구성으로 로제소스로 되어있다는점에

혹 해서 선택!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펩시 콜라와 코로나 맥주를 시켰어요

유리잔에도 귀여운 캐릭터가

센스 GOOD~GOOD~

우와 한상차림으로 나오는데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와요!

비주얼 폭발~행복지수 UP!

감자튀김 보이시나요?

엄청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이게 GOD 엔칠라다 입니다~!

엔칠라다는 또띠아에 고기,야채,치즈 등을 넣어서

구운 멕시코 요리라고 해요

큰 기대 안했는데

로제소스에 고기와 새우도 통통하고

리조또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그 다음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또띠아

또띠아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화이트소스?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옆에 소스중에 초록색 소스가

과카몰리로 으깬 아보카도로 만든 멕시코 소스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소스가 맛있었습니다!

또띠아에 뿌려진 소스와 같은 소스에요~

깨끗히 비웠습니다~

또띠아는 2장까지 무료로 리필 가능해서

리필까지 해서 클리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가족들이랑 또띠아 먹고 싶을때 오고 싶어요

주말에 데이트할때

가족들이 식사할때

고민이시라면...?

오늘은 멕시코 요리 어떠세요?

주말에 웨이팅 있어요..ㅎ 예약 하고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