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맛집] 이영자가 인정한 퓨전 중식 맛집, 무탄

일상

by 오아한 2021. 8. 20. 17:54

본문

 

압구정역 2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곳이 있다면??!

요즘 인기 최고!

중식당 "무탄"이라는 곳이에요!!

 

편스토랑에서 이영자가 소개하면서

더 유명해진 곳인데요

방송 타기 전에도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어요!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계속 못 가다가

평일에 언니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

 

사람이 많을 거 알고 오전에 일찍 방문했더니

다행히 사람이 없었어요!

점심,저녁시간만 피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세련됐죠?

생각보다 떨어져 있어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저희는 사람들이 잘 먹는 음식

"쭈꾸미 돌판 짜장"

"한우 차돌 짬뽕"

"고추 유린기" 을 시켰습니다~!

 

 

반찬도 남다른 무탄

먹어본 적 없는 특이한 맛..?일단 맛. 있. 다.. ㅎ

 

 

마스크 넣는 곳도 신경 쓰는 센스!!!

 

쭈꾸미 짜장면이 먼저 나왔네요~

 

 

사진이 못 나왔네요.. ㅜㅜ

실제로 보면 더 비주얼 폭발인데.. ㅎ

쭈꾸미가 통통하니 많이 올라가 있어요~

 

맛도 다른집 짜장면과는 다른 맛이에요~

맛도 비주얼도 퓨전~

이 메뉴는 꼭 추천드릴게요~

 

 

쭈꾸미 찍어 먹는 마요네즈 소스도 주는데

굿~!

 

 

여기는 기본적으로 양이 많네요~

차돌도 많고 해산물도 많아요~

국물이 진국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고추 유린기는

고추 유린기답게 고추가 아주 많이 올라가 있네요

맛은 아는 맛..?

닭이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요리들이 전부 정성이 느껴지고

평범한 중국집은 지겹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가족들이랑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다만..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음식들 때문에..

음식이 일반 중국음식들보다는 느리게 나온다는 게..

 

다음에는 유명한 마카롱 멘보샤도 먹어 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먹으러 가보세요!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