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 맛집] 갈비 파스타가 맛있는 남양주 다산동 맛집

일상

by 오아한 2021. 6. 25. 16:56

본문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여러분 "갈비 파스타"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아는 지인분이 갈비 파스타를 먹고 왔는데

엄청 맛있다고 해서

바로 주말에 바로 GO~GO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snug" 스너그 입니다!!

 

 

생각보다 작고 아담한 곳이었어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도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역시 소문이 빠르네요... ㅎ

 

 

다행히 많이 안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내부도 외관만큼 아담하고 귀여운 느낌이네요~ㅎ

 

저희는 대표 메뉴 "갈비 파스타"와

"채끝 스테이크" "유자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갈비 파스타 등장!!

생각보다 비주얼이 좋아서 놀랐어요~!!!

갈비가 들어간다고 해서 어떻게 들어가 있을지 궁금했는데

맛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 :)

 

 

먹었을 때 파스타 면이 엄청 쫄깃하고

위에 매콤한 가루? 덕분에 매운 까르보나라 맛이 났어요

갈비에 느끼함을 잡아주고

재료와 맛에 조화가 좋았어요!

 

 

채끝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알맞게 잘 구워졌고

위에 알이랑 소스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시큼하면서 고소한 맛!!

 

 

요즘 많이 이용하는 수비드?기계로 조리한 고기 같았어요!!

고기 육즙이 장난 아니죠~ㅎㅎㅎ

고기가 두껍고 매우 부드러워요~

 

 

스테이크랑 파스타 둘 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에이드도 너무 달지 않고

달달한 게 딱 좋았고

레스토랑 못지않게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입소문 나는데 다 이유가 있네요ㅎ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과일이에요~

입가심하기에 좋고 맛있네요

원래는 애피타이저인데

늦게 준거 더라고요... ㅎ

 

그래도 맛있으니 패스~

여기 먹물 리조또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보고 싶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더 유명해져서 체인점으로 생기면 좋겠네요ㅎㅎㅎ

 

평범한 듯 다른 맛

색다르고 맛있는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원하신다면?

남양주 다산동에 작은 맛집 "스너그" 추천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