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내방역/신림역 맛집] 줄 서서 먹는 쭈꾸미 맛집 "경식이네알쌈쭈꾸미"

일상

by 오아한 2021. 6. 10. 15:27

본문

오늘도 정말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메뉴는 바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쭈꾸미입니다~

주말 저녁 쭈꾸미가 당겨서 알아보던 중

발견한 쭈꾸미 맛집 "경식이네알쌈쭈꾸미" 라는 곳인데요

신림역 쪽에서는 거리가 좀 있고~

신내방에서는 8분 거리로 가깝네요ㅎㅎㅎ

저녁시간 때라 웨이팅이 있었어요~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앞에 10명 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회전이 빠른 편이라 금방 들어갈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을 거 같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천막을 설치해 놨더라고요ㅎ

요즘에는 맛도 중요하지만

시대가 시대인 만큼 테이블 간격도 신경 쓰이더라고요~

저희는 알쌈 주꾸미 2인분과

주먹밥을 시켰어요~

주먹밥은 원래 시킬 생각이 없었는데

다른 사람들이 먹는 거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시켰어요ㅎㅎ

메인 주꾸미 등장!!!





나오는 반찬 구성이랑 맛만 봐도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고 하잖아요??

일단 반찬들이 동치미, 샐러드, 콩나물국, 김, 깻잎 등

다양하게 나오는데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특히 동치미가 맛있었어요~ㅎ

깻잎에 날치알 센스 보이시나요?





쭈꾸미 비주얼부터 오래된 전통 쭈꾸미 맛집 느낌이 나지 않나요?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주위에 대패삼겹살도 같이 있네요!!

서로 잘 섞어서 볶아주면 끝!

날치알이 담긴 깻잎이랑 싸먹으면 꿀맛이에요

쭈꾸미와 떡사리가 통통하고 맛있어요~





주먹밥도 나왔네요~

이 비주얼을 보고 안 시킬 수가 없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안에 날치알이랑 이것저것 들어 있는데

맛있습니다!!

다음에 와도 주먹밥은 꼭 시킬 거 같아요~ㅎㅎㅎ





주먹밥 먹었지만.. 볶음밥 빼먹을 수 없잖아요??

원래 이렇게 넓게 펴서 주지 않는데

저희가 누룽지를 만들기 위해 넓게 만들었습니다..ㅎ

쭈꾸미와 양념이 맛있으니 볶음밥도 굿!

볶음밥도 추천드려요~ㅎㅎㅎ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다음에는 롤 삼겹살이랑 계란범벅이

먹어보려고요ㅎ

쭈꾸미 똥기실 때 오시면

후회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웨이팅 있다는 거 알고 오셔야 합니다ㅎ

5인 이상 오시면 따로 앉는다고 해도 절대 안 받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