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하는 셀프 헤어관리-2탄] 차홍 플렉시블 컬크림/프로틴미스트 사용리뷰

일상

by 오아한 2020. 5. 8. 21:51

본문

 
여러분~집에서 하는 헬프 헤어관리 2탄입니다ㅎㅎㅎ
1탄에서는 샴푸/린스/트리트먼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컬크림과 미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파마에 드디어 성공했거든요ㅜㅜ진짜..
파마는 이제 절대 하지 말아야지 다짐 했었지만..
아침에 고데기 하기 너무 힘들자나요ㅜ머리도 상하고ㅜ
계속 고민하다가ㅜㅜ

교대에서 한번 염색 한 이후로 쭉 가는 곳이 있는데요~
염색 색깔이 진짜 다른곳보다도 훨씬 오래가고 머리 색깔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자주 가는 미용실인데
파마까지 기대하기에는 제 머리 상태가 너무 안 좋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다가 파마를 하게 되었어요ㅜ

근데 성공성공 이런 대성공이 없어요ㅜㅜ

원래 비싼돈 주고 해도 파마를 하면 항상 축 쳐져서
머리를 말릴때 아무리 돌려도 컬이 안 잡히고..
안 이뻐서 자연스럽게 되기까지 기다렸는데요..

여기서 한 이후로 주위 사람들이
모두 고데기 한거 아니냐고 할정도로
머리 말리기도 쉽고 스타일링 하기도 엄청 간단해요~
솔직히 어느 미용실에서 따라 스타일링이 천지 차이죠..
여기서 느꼈습니다ㅜㅜ미용실 리뷰는 곧 알려드릴께요..
여기 진짜 미쳤습니다 대박..추천👍👍👍

비포애프터를 보여드리고 싶지만ㅜ 큰 기대가 없었어서
남기질 못했는데ㅜ 넘 아쉽네요ㅜ
본론으로 다시 넘어가자면..ㅎ파마를 한 이후에
컬을 더 풍성하고 탱탱하게 유지할려면 컬 에센스를 쓰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헤어디자이너분께서
그래서 이번에도 제가 자주 시청하는 유투버 ‘하누’님이
추천해주신 차홍 컬 에센스와 단백질 케어 미스트를 사용해봤는데요~굿굿ㅎ

 

 


미용실에 전시되어 있을꺼 같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제품들인데요~
하나는 컬 에센스인데 바르니 파마 한지 오래 됐는데도 컬이 쳐지지 않고 살아나는 느낌이어서 잘 이용하고 있고요
컬 에센스 효과는 잘 아실꺼라 생각되어 넘어갑니다ㅎ

또 한가지는 단백질 미스트 인데요~
이게 참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제품인데요~
생소한 이름이죠..?!
저도 머리에 미스트 뿌려봤자 효과가 있겠어?!
생각했는데 이 미스트는 단백질케어 미스트라 바르고 나면 머리가 차분해지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어 머릿결을
차분하고 윤기나게 해주더라고요~
단백질 미스트 효과를 궁금해하실꺼 같아서 첨부해드립니다~

 


역시 믿고 쓰는 유명한 차홍 제품이죠?!ㅎㅎㅎ

 

 

 

-컬크림+미스트 사용전

 

 

-컬크림+미스트 사용후

미용실 효과로 감기전에도 어느정도에 컬을 유지하고 있지만
크림과 미스트를 사용하면 훨씬 컬이 살아나고 윤기가 나게 됩니다~ㅎ

컬크림/미스트 모두 올리브영에서 구입 가능하고요!
컬크림은 어딜 방문해도 찾을 수 있는데요
미스트는 지점마다 없는곳이 좀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ㅜㅜ

파마를 해서 좀 더 컬을 유지하고 컬이 더 살아나게
윤기나게 하고 싶은분들~💖

파마를 하지 않았어도 부시시하고 힘 없는 모발을 가지고 계신분들께 두 제품 모두 추천드립니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