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용실/교대] ‘커밍헤어’ 강우 원장님 펌 해결!👍👍👍

일상

by 오아한 2020. 5. 10. 14:31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제가 예전부터 말했던 미용실을 드디어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됐어요!
이번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머니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드렸는데요ㅎㅎ

꾸준히 이용하는 ‘커밍 헤어’ 미용실에서 머리를 해드렸습니다!ㅎㅎ

어머니가 머리카락도 워낙 얇고 힘이 없어서
볼 때마다 너무 걸리더라고요ㅜㅜ
머리에 따라 사람 자체도 힘없어 보이고 초라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ㅜㅜ
이번에 해드릴 수 있게 되서 너무 기쁩니다ㅜㅜ!!♡♡

이번에 제가 이곳에서 펌을 성공하면서 느꼈지만
펌 하나로 삶의 질이 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스타일하기도 쉽고 굳이 신경 쓰지 않아도 꾸민 느낌!!
여자들은 항상 가꾸고 꾸며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냥 회사만 다닌다고 하더라도요~
(회사만 다니는 일인..ㅎㅎ😭😭)

커밍 헤어는 교대역에 위치 해 있고요~
저와 엄마는 강우 원장님께 시술을 받았습니다.
여기는 원장님이 두명 계시는데요
남자 친구는 혜성 원장님에게 받았는데
가르마 파마도 성공적이었습니다ㅎ 뿌듯ㅎㅎ😍👍
여기에 처음 오시면 첫 방문으로 20프로 할인 가능하고요~ 평일 아침시간에 오시면 30프로 할인 가능합니다
👍👍👍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때라 매장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깔끔하고 환한 인테리어고요~
앉으면 음료랑 맛잇는 과자를 주십니다~과자는 빠르게 먹어버렸네요..ㅎㅎ;;

앞에 전망도 굿ㅎㅎ서비스도 좋은 편이에요!
제가 펌 하러 온 지 별로 안됐는데
또 펌 예약으로 오니 원장님이 당황하시더라고요ㅎㅎㅎ
이번엔 저희 어머니가 하실 거라고 말씀드렸죠 ㅎㅎㅎ

원장님께서 어머니 머리를 보시고는,
단발인데 층도 너무 많아서 폄 하기에 힘든 머리라고 하시더라고요ㅜㅜ
일단 머리를 많이 자르고 펌을 들어갈 수밖에 없었어요ㅜㅜ물론 클리닉도 필수고요ㅜㅜ

엄마도 이쁘게 해드리고 싶었는데ㅜ잘 안 나올까 걱정이었지만ㅜㅜ이곳은 과정 자체가 많고
섬세하게 작업해주시기 때문에 펌 하는데
무려 두 시간 반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하지만 예쁜 머리를 위해 이 정도는!! 감수합니다🤗
엄마랑 수다 떨면서 기다리다 보니 금방이었어요~

-펌 하기 전 모습-
힘없고 부스스해서 휘날리는 머리..

-펌 한 후 모습-
사람 자체가 기운 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훨씬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펌이 아주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ㅎ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탱글탱글하게 이쁘게 펌이 완성되었어요!
클리닉도 해서 그런지 펌을 해도 머리가 전혀 상한 느낌 없이! 이쁘게 잘 된 거 같아요ㅜ엄마도 만족스러워하시더라고요ㅎㅎ
뿌듯 뿌듯ㅎㅎㅎ😍❤️👍

일반 동네 미용실보다는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차홍/준호 헤어보다는 싼 가격으로 비슷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이곳을 이용할 생각이에요ㅎㅎ
여기는 염색도 잘해요ㅎㅎㅎ
교대역 커밍 헤어 추천합니다👍👍


 

 

커밍헤어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38 우림빌딩
http://naver.me/FpVD5VVL

 

 

 

 

***
원장님이 제 머리를 보시고는 펌 관리를 잘했다고 하셨는데요~ 어떻게 관리했는지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

[집에서 하는 셀프 헤어 관리-2탄] 차홍 플렉시블 컬크림/프로틴 미스트 사용 리뷰 - https://ohahhan.tistory.com/m/1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