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압구정] 압구정로데오 소곱창 ‘압구정곱창’ 후기

일상

by 오아한 2020. 5. 5. 22:4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D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 이네용ㅎ
휴일을 맞이해서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갔는데요😘
제가 자주 놀러 가는가는 곳이 압구정로데오거리인데요!
사람들도 많지 않고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지만
숨은 맛집들이 많은 곳이에요ㅎㅎㅎ
하지만 그동안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마땅한~곱창집이 없다는거 였는데요ㅜㅜㅜ
근데 오늘 운좋게도 제대로 된 곳을 찾게됬습니다!!ㅎㅎㅎ
바로 ‘압구정 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언제부터 있었던거니..나만 몰랐니..😢😢😭
로데오거리를 자주 온다고 생각했었는데..
지나친적이 없었어요ㅜ 로데오거리에서도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 있더라고요ㅜ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원래는 줄서서 들어가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음식점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있었고요!
바로 주문부터 하라고 하셔서
저희는 한우곱창구이랑 한우대창구이를 시켰습니다ㅎ
이렇게 두개를 사람들이 잘 시킨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자리 잡고 앉아있으니 금방 밑반찬을 갔다주셨는데요~
원래는 겨울에 홍합탕이 나오는데~
여름이라 묵사발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밑반찬들이 꽤 괜찮은 편이에요! 계란찜도 나와용ㅎ
밑반찬 나오고 얼마 안 있어서 곱창이 나오는데요!
여기 좀 빠른데..?!ㅎ
마음에들었습니다ㅋㅋ
초벌을 한 상태에서 나와서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양도 생각보다 괜찮고 부추랑 채소들도 다양하게
잘 나옵니다ㅎㅎㅎ
맛도 초벌한 상태에서 한번 더 구우니
바삭하고 쫄깃한게 맛있고 크기도 크고 곱도 꽉 차 있었어요!
처음에 이모님이 친절하게 잘라주시면서
어떤 소스를 찍어먹는게 맛있는지 알려주십니다ㅎ
👍👍👍

저는 깻잎에 싸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ㅎ

 

곱창만 먹어도 좀 배가 불렀는데요ㅜ
그래도..곱창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져!ㅎㅎ

 

감탄 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볶음밥은 진리죠ㅎ
옆에분들은 치즈/날치알을 추가해서 볶음밥 드시더라고요?!
저는 배가 불러서 굳이 추가하지는 않았는데ㅜ아쉽네요ㅎ

 

🙆🏻‍♀️압구정곱창 총평은요!🙆🏻‍♀️
굳이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한우라 냄새도 안 나고 비싼만큼 상태도 좋고
곱창도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곳?!
나중에 가족과 같이 다시 오고싶읏 곳입니
ㅎㅎㅎ
즐거운 어린이날이었는데..내일 또 출근을 해야하네요..ㅜㅜ흑흑 얼른 주말이..ㅎ왔으면ㅜㅜ
남은 3일동안 홧팅합시다..
이번 주말 압구정로데오거리 구경 어떠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