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남양주] 남양주 분위기 좋은 맛집 "초대한정식""고당" 중요한 자리나 모임에 추천추천!! 꼭 한번 가보세요 :D

일상

by 오아한 2020. 5. 3. 21:47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코로나도 주춤하는 시기라 

모두가 기다렸다는듯이 나와서
어딜가나 사람이 북적북적 한데요~

아직까지는 조심해야할 단계이지만요..ㅎ
제 생일을 맞이해서 특별한 곳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엄마랑 남자 친구랑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남자 친구가 신중을 기해 알아보기도했고~

갔다 온 곳들이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첫 번째 곳은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초대 한정식”이란 곳인데요~

 

 

 


남자 친구
어머님께서 중요한 손님 오면 데리고 가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여기는 예약이 필수인 곳입니다^^
저도 어머님과 간적이 있는데 그때도 어머님이랑 단둘이 식사라
좀 불편했는데도

 음식이 나올 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음식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었고 

앞에 강을 바라보면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카페도 있고!

너무 좋았던 곳이라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고싶더라구요~~
저희는 운 좋게 룸에 자리 잡았고
조금 가격은 있지만 특별한 날인 만큼
은혜 상차림을 선택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나오는데요~

하나같이 맛있고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ㅎ 
원래는 원래 먹던 양 보다 많이 먹으면 체하는편인데~

여기는 코스 요리라 요리가 나오기 전까지
이야기할 시간도 갖고 쉬어가면서 먹기 때문에
배가 더부룩 하지 않았어요!

마지막코스~~누룽지로 속을 편안하게 하고
디저트로 과일까지ㅎ
배는 무척 불렀지만
기분 좋은 배부름이었어요ㅎㅎㅎ

계절마다도 음식들이 바뀌어서~
자주 가도 질리지 않는곳이에요
ㅎ이번에 갔을때는 간장새우가 나왔는데!!!!!
넘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맛..
가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알고 보니
저희 부모님들도 다 아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꼭 한번 가보세요ㅎ

꼭 중요한 자리 아니더라도!

제대로 된 한정식을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 곳은
양평에 있는 한옥카페 "고당"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도 너무 인상 깊은 곳이었어요!
한옥 스타일의 카페인데
다양한 종류의 자리가 있어
다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옥식 룸에서 먹고 싶었는데ㅜ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가지 못했어요ㅜㅜ
어른들은 당연히 좋아하실 것 같고
젊은 사람들도 많이 찾아오고 좋아할 만한 곳이었어요!
안에 빵집도 있는데 빵 종류가
얼마나 다양하고 예쁘고 맛있는지!!
전문 베이커리 못지 않아요~~

 

 

 

 

빵들 너무 이쁘고..맛있어 보이죠..ㅜㅜ

정말 다양하고 많은 빵들이 있었느는데ㅜ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네요ㅜㅜ

빵집이 카페 내부에 자리잡고 있어요ㅎ

신기하죠?ㅎㅎㅎ

저는 커피보다 생과일주스나 에이드를 좋아하는데

이 키위주스도 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ㅜ

 

정말 추천추천하는곳이에요~
사람들은 이런곳을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주말에 가시면 웨이팅이 많아..좋은 자리 얻기 힘들 수 있어요~

평일에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ㅜㅜ

 꼭 한번 가보세요~후회 없으실 거 같습니다^^

 

 

 

 

 

 


세 번째 곳은 "서울숲"입니다~

 

 

 

이곳은 집 근처이기도 하고 소화시길겸 들린 곳이었는데요.

전에도 몇 번 가 봤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가서 깜짝 놀랐어요!

예전에 갔을 때보다 더 예쁘게 꾸며 놨더라고요!

색색깔의 아름다운 튤립들과 전구, 나무집 등 예전하고 많이 달라진 모습이었어요!

튤립이 얼마나 이쁘게 피었는지

사람들이 사진 찍기에 바쁘더라고요~
저녁에 와도 조명 때문에 더 이쁠 거 같고요~

남자 친구는 처음 와 봤는데요!
뉴욕에 센트럴파크 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그정도는 아니겠지만~
그만큼 도심 속에 이쁜 싐터?! 공원이라고 해야 할까요!!

날씨도 많이 풀렸고 봄나들이 서울숲 추천합니다.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