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샘물 스킨누더파운데이션 페어라이트 후기

일상

by 오아한 2020. 4. 26. 22:06

본문

 

요즘 가장 핫한 화장품 브랜드하면 '정샘물'이죠!

이제는 제 주위에  정샘물 화장품을 안쓰는 사람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부랴부랴 정샘물 라인에 합류했습니다~~😄

 

처음에 접한 것은 정샘물 쿠션이였는데, 밝고 자연스럽게 피부표현이 되고,

무엇보다 어떤걸 써도 얼굴에 뭐가 나서 쿠션 유목민이 될수밖에없던제가, 드디어!!!

정샘물 쿠션으로 정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샘물 화장품은 화장품으로서 성능도 좋지만, 무엇보다

피부에 해로운 성분들을 쓰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더! 더!애용할 예정입니다~

 

저는 얼굴이 조금 타서, 피부톤은 21호정도인데, 피부톤을 화사하게 하고 싶어서,

직접 신사동에 있는 ’정샘물 플롭스'에 직접가서 직원분과 상담한결과

페어 라이트 색으로 결정했어요,

 

파데는 이런 살색 예쁜 박스안에 들어있구요,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윗면, 페어 라이트

 

 

 

박스안에서 파운데이션 용기를 꺼냅니다 너무 예쁜 살색 물감통같은 모양이에요😍😍저절로 손이 가게 하네요 ㅎㅎ

 

 

스킨누더파운데이션

 

 

위의 뚜껑을 열고 안의 내용물을 펌핑해 보면

 

 

 

 

이렇게 묽은 액체 형태에요, 생각보다 한번 펌핑할 때 나오는 양이 많기때문에 , 페어라이트같은 밝은 색은 조금만 펌핑해줘야해요~~

 

 

 

 

조금만 펴발발라도 수분감이 있는 액체타입이기 때문에 많이 발리는걸 보실수있습니다 ㅎㅎ,

 

 

파운데이션 전용 퍼프

 

 

 

그리고!!!! 중요한 이것!! 파운데이션에 퍼프가 들어있는 건 처음이네요~~ 하마터면 박스에 있는지도 모르고 버릴 뻔했어요,

 

 

파운데이션 퍼프
파운데이션 퍼프

 

 

이렇게 몇겹의 퍼프가 겹쳐져 있는 도톰한 퍼프에요

발라보겠습니다.

 

 

메이크업전
메이크업 후

 

 

 

전에 보이는 잡티들이, 메이크업 후에는 잘 보이지 않아요

수분감도 있지만 커버력도 있어서, 역시 제가 평생 찾던 '그'파운데이션 입니다

 
*꿀팁!!*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유트브에서
설명해주는 영상을봤는데요
1 최대한 기초스킨을 조금바르고 흡수시킨다
2 그위에 메이크업베이스를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소량만 짜서 테트리스처럼 쌓아가듯이 여러번 톡톡 발라준다

저도이방법으로 전용퍼프를써서 해봤더니
정말 피부가 자연스럽고 윤기가돌고 화사해지더라구요~~😃😃

 

정샘물 파운데이션 추천합니다!!써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