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덕소]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덕소점 맛집 리뷰❤️

일상

by 오아한 2020. 5. 16. 16:19

본문

주말에 남자 친구와 주말에 카페에서
시간 보내기로 계획했어요ㅎ

덕소역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 밥부터 먹으러

카페 앞에 있는 이차돌 덕소점 방문했는데요😍

 

 

 

 

 

메뉴는 차돌박이부터 소 관련 부위의 고기들 등등 선택지가 꽤 다양해서 좋았어요!

차돌박이 전문점 와서 마약육회가 당겼지만(?)
대표 메뉴인 이차돌로!!

*이차돌이 왜 이차돌인가 했더니..차돌삼겹+차돌박이=2(이)차돌 이었던 것..ㅎㅎ 저만 몰랐나요..?

 

 

 

 

 

 

고기 종류 외에도 사이드로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고기엔 역시 된장찌개라며...남친님께서

이차돌 된장찌개랑 메뉴판 보자마자 이거는 꼭 먹어야한다 생각했던 와사비 크림 관자까지 주문했어요ㅎㅎ

메뉴판에 사진 보이시죠? 취향저격😍🤙

 

 

 

 

 

 

주류 종류도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있고요!
특이한 건 레드와인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

방문 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술을 잘 마시지 않아서 콜라 1캔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들이 저렴하고 괜찮지 않나요?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 되겠습니다.. 두명이 많이도 시켰네요.. 당분간 다이어트는 안녕 ㅎ..

순서대로 이차돌+크림 고추냉이 관자+초밥

(저거 불판위에 하얀 건
관자에 찍어먹을 치즈소스입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은 이런 식으로 나와요.

파절이, 쌈무, 간장소스(?) 정도로
다른 가게보다 간소한 편...

하지만 음식 가격들이 비싼편이 아니라
이것저것 시켜서 먹을 수 있어요!

 

 

 

 

 

고기 양도 꽤 많아 보이지만.. 사실 먹어보면 더 시킬 수밖에 없습니다! 맛있거든요~

그래도 차돌의 장점은 역시 금방 구워져서 빨리 먹을 수 있다는 거!!

성질 급한 한국인들한테는 이만한 게 없죠~ㅋㅋ

 

 

 

 

 

열심히 구워지고 있는 우리 차돌이(?)들

얼른 구워져라 빨리 먹어보게~~(당시 상당히 굶주렸던 상태😓)

 

 

 

 

 

드디어 구워진 우리 차돌이...

먹음직스럽죠?ㅎㅎ

주문한 초밥용 밥 위에 고추냉이 올리고,

잘 구워진 차돌박이 올려야 진정한 차돌박이 장인이라고 할 수 있죠!ㅎ

꼭 차돌박이랑 같이 주문하셔야 할 필수 메뉴라고!!
감히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시키세요!! 두 번 시키세요!!!

초밥이랑 차돌박이 조합이 아주 🤙🤙🤙

 

 

 

 

 

주문한 관자도 요래 올려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요!

첨엔 이게 뭔가 했지만, 먹어보니 치즈랑 궁합이 굉장했습니다ㅎㅎ 퐁듀까지 치즈소스에 찍어먹는거에요!

생각만해도 군침 돌지 않나요?

 

 

 

 

 

이차돌 된장찌개...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사실 주문할 때 걱정하고 시켰는데...

보통 소고기 집에 가면 파는
그런 차돌 된장 맛이랑 차원이 달랐습니다ㅎ

(잡 냄새 없고 깔끔한 맛!)

다만 양이 좀 많으니 3~4명 기준으로 시키면 알맞을 거 같아요ㅎ

 

 

 

 

 

먹다 보니.. 초밥이 좀 부족해서 시킨 이차돌 쫄면.

맛 자체는 특출 나게 맛있다? 까진 아니고 평범했어요.그냥 어딜 가나 있는 쫄면 느낌

하지만 2차돌과 함께 한다면 그 맛은 2배가 되는 기적ㅋㅋ

1순위는 무조건 초밥이고 부족하면 쫄면도 드셔 보아요~

 

+총평 

덕소에 다시 오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는 차돌 맛집!

덕소에 차돌박이가 생각난다면 고민 말고 이차돌 쏘세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고기 한점 떨어졌는데 더 갔다 주심... 감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