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인기에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다운??

이슈

by 오아한 2020. 4. 24. 20:24

본문

 

 

 

 

 

여러분~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즐거운 금요일이네요~주말에 뭐 하실지 정하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주말에 못 나가서 집에서만 생활하는 집순이/집돌이 분들

한분쯤은 닌텐도 하나씩 가지고 계실 거 같은데요~

요즘 '닌텐도 동물의 숲'이 엄청난 인기더라구요

 

 

 

저도 아이폰 앱에도 깔 수 있어서 핸드폰으로 사용 중인데요!

닌텐도로 하는 재미까지는.. 따라오지 못하겠지만..ㅎ

이번에 이마트에서 '동물의 숲 에디션' 총 2400대를 준비해 응모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판매에 나선 건데요~

그런데 고객들이 너무 몰리면서 이마트 앱과 사이트가 운영이 중단되는 상황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닌텐도가 이렇게까지 인기 상승인 이유? 가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첫 번째 이유로는요!

코로나라는 환경 때문인 거 같은데요.

심심한데 집에 나갈 수는 없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오로지 자신한테만 집중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새로운 취미나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ㅎㅎㅎ이거는 좋은 현상이죠?

집에서도 재밌게 즐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중 하나로 오락, 닌텐도가 인기가 높아진 것인데요!

닌텐도 이거 하나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끼리 굳이 밖에서가 아닌 편하게 집에서

게임속에서 만나 같이 즐긴다면 더 재밌겠죠?

 

 

두 번째 이유

닌텐도 디자인인데요~

소장욕구를 자극시키기에 충분하게 다양하고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스타들까지도 인증숏을 올리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도 저만의 닌텐도 디자인으로 꾸며서 하나 갖고 싶더라고요ㅜㅜ

ㅜㅜ너무 귀여운 것ㅜㅜ한번 살펴보시면 공감하실 거 같습니다ㅜ

 

 

 

 

 

 

 

 

세 번째 이유입니다.

그럼 왜 굳이 닌텐도 중에서도 '동물의 숲'이냐 인 건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경쟁이나 누구를 헤치거나 그런 부분이 아예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면서 힐링을 느끼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고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와 정해진 틀보다는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혼자만의 마을을 꾸밀 수 있는 건데요~친구도 초대할 수도 있고~결혼식도 올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나 게임 소리도 얼마나 귀여운지~

캐릭터도 내 취향껏 다양하게 선택해서 만들 수도 있고요!

캐릭터 설정하는 것부터가 얼마나 설레는 작업인지~

닌텐도로 제대로 즐기고 싶은 마음.. 알 거 같습니다.

핸드폰으로는 그 맛을 알지는 못하겠죠.ㅎㅎㅎ

 

 

 

 

 

 

 

저도.. 얼른 구입해서 써보고 싶은데요..

구입하게 된다면.. 후기 올려드릴게요

ㅜㅜ저에게는 너무 비싼 닌텐도.. 고민이네요ㅜㅜ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 한번 봐보세요~

집중해서 보고 있는 나를 발견하실 수 있을테니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