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에널리스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숲 전시회] 뱅크시(BANKSY) 전시회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아한 2021. 10. 29. 17:54

본문

 

오늘은 여러분에게 재밌는 전시회를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숲에 위치한 갤러리아포레에서 열리는

뱅크시(BANKSY) 입니다!

 

처음에 뱅크시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가

전시회를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뱅크시(BANKSY)"

신원을 밝히지 않고 활동하는 그래피티 작가이자 영화감독이고

분쟁지역 등 세계 곳곳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사회 풍자적이며 파격적인 자신만의 생각으로

건물 벽, 지하도, 담벼락, 물탱크 등에

거리 그래피티 작품을 남긴 것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그래피티라고 하니 벌써부터

전시가 엄청 색이 다채로울 거 같은 느낌이죠??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해서

매표소에서 티켓 바로 받았어요~!

혹시 모르니 예약은 필수죠!

주차비는 2시간에 3천 원이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너무 유니크하지 않나요?

사람들도 경찰 복장을 하고 있어요~ㅎ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벽화라고 생각하기에는 퀄리티 있고

위트 있게 표현한 작품들이 많아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뱅크시 작품에는 전쟁, 공권력 남용을 풍자한 작품들이 많아요~!

이 작품 또한 뱅크시에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죠?

 

 

전시를 보면 조명을 엄청 신경 쓴 거 같아요~

조명 색상이 다채롭고

분위기가 독특해서 좋았어요~!

 

 

뱅크시에 또 다른 대표 작품이죠?

빨간 하트 풍선 소녀

 

 

중간에 영상으로도 표현해 줘서

의미와 그림이 더 기억이 잘 남는 거 같아요~!

 

 

중간중간에 크고 화려한 조형물과

그래피티 하는 영상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유리 방안에 들어가서 작품을 감상하는 곳도 있어요~!!

거기도 들어가서 구경해 보세요~ㅎ

 

 

마지막에는 전시 관련 기념품과

나만의 에코백도 만들 수 있고

티셔츠와 후드 구매 시 난민 구조를 위한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 된다고 하네요! ㅎ

 

원래 저는 전시회를 가면

하나하나 주의 깊게 보기보다는

쭉 보고 나오는 게 보통인데

여기 뱅크시 전시회는 지루할 틈이 없고

하나하나 작품이 의미 있고

멋있었다... ㅎ

 

그냥 멋있는 분 같다...ㅎㅎㅎ

 

아 그리고~!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할로윈데이 컨셉으로

더 재밌게 관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할로윈 맞춰서 갈껄..ㅎ 여러분들은 더 재밌게 관람하세요~!

 

 

 

댓글 영역